교회소식(11/14/2021) > 교회주보

본문 바로가기

교회소식(11/14/2021)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김동주
댓글 0건 조회 184회 작성일 21-11-14 07:53

본문

새가족 안내
처음 방문하신 분은 예배 직후 본당 옆 비전센터 1층 새가족실에서 담임목사님과 잠깐 만남의 시간 가지시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11/7 등록
최용진 집사 / 최정숙 집사 : Fairfax 거주
권신아 집사 / 권순길 집사 : Alexandria 거주
임주리 집사 : Centreville 거주


공지
1. 서울장로교회 현장예배 안내
[주일 예배]
 일시: 매주 주일 1부(8시30분)/2부(11시)
 온라인 예배와 현장예배 동시진행 합니다.
[주중예배]
 수요 예배: 성숙반 진행으로 현장에서만 이루어집니다.
 새벽기도회는 화-금요일은 새벽 5시 30분, 토요일은 새벽 6시에 시작합니다. 현장예배로만 드립니다.
2.오늘 친교 떡과 과일은 박채근 집사, 박보영 집사 부부께서 섬겨주셨습니다. 지난 주중 딸 민이 양의 결혼예식을 가족혼례로 치르는 관계로 초대하지 못해 양해를 구하며, 예배 후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3.오늘 1, 2부 예배 축도 마치고 바로 본당에서 임직선거를 위한 공동의회가 진행됩니다. 투표권 있으신 분은 한 분도 가지 마시고 투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(1) 선거 일시 : 11/14(1차), 11/21(2차). 11/28(3차)
(2) 선출 인원 : 장로 2명, 안수집사 5명, 권사 5명
(3) 후보자 : 아래 후보자 이름 순서는 투표 용지 순서와 같습니다.
- 장로 후보자 : 7명 – 박성훈, 김성현, 이치호, 주철한, 이병문, 안순자(신임), 홍희경(신임)
- 안수집사 후보자 : 10명 – 윤석진, 손정태, 이영균, 최성준, 김덕순, 송영준, 모정호, 김남주, 박채근, 김형건
- 권사 후보자 : 14명 – 이금희, 이지민, 조현주, 송성숙, 조선례, 박선희, 박미순, 정정희, 이상숙, 곽순규, 박보영, 조은영, 최승희, 신정은
(4) 투표 참여 자격 : 18세 이상 본교회 등록 세례교인 (10월 31일 교회 등록카드를 작성하신 분까지 투표권이 있습니다. 그 이후 교회 등록자는 이번 선거에 투표권이 없음을 양해 주시기 바랍니다.)
(5) 주보 안에 나눠 드린 선거안내지와 사진이 첨부된 최종 후보자 명단을 잘 참고하시고, 하나님이 예비하신 임직자를 잘 선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(6) 1차 선거 결과는 오늘 중에 셀리더방을 통해 공지할 예정입니다.
4. 다음 주일(11/21)은 추수감사주일입니다. 은혜와 사랑을 베푸신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, 어려운 시간 보내는 지체들, 이웃들과 작은 사랑을 나누는 복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. 주보 안에 추수감사헌금 봉투가 들어있습니다.
5. 강선웅 담임목사와 이주현 사모가 이번 주(11/16 화)부터 전체 성도님 순회 심방을 하려고 합니다.
(1) 심방의 순서
- 11월 남은 기간과 내년 1월 사이에는 시무장로, 신망애, 여호수아, 갈렙 선교회 어르신들 순으로 교회에서 연락드리고 심방할 예정입니다.
- 70세 이상 어르신들 심방이 끝나는내년 2월쯤부터 60대, 50대, 40대, 30대 순으로 심방을 할 예정입니다.
- 심방일정이 무리가 없는 범위에서, 젊은 가정이라도 요청하실 경우 가급적 빠른 시일내에 심방을 잡도록 하겠습니다.
(2) 심방의 형식
- 전통적인 예배 형식보다는, 대화 형식으로 충분한 얘기를 나눈 후, 마지막에 필요한 말씀과 기도 나눔을 가지려고 합니다.
- 식사는 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, 대화 나눌 때 마실 커피, 차, 음료 등을 간단히 준비하시면 됩니다.
(3) 심방의 내용
- 교회에 관한 내용 보다는 성도님이 살아오신 삶의 얘기는 무엇이나 편안하게 나누시면 제일 좋습니다.
- 심방 마지막에 기도 받으시고 싶은 내용을 알려주시면 마음을 다해 기도하겠습니다.
(4) 심방의 장소
- 가급적 사시는 곳이나 일하시는 곳에서 심방이 이루어지면 제일 좋습니다.
- 가정이나 일터가 여의치 않으시면 근처 까페나 교회도 좋습니다.
- 어느 곳이 되었든 편안히 얘기를 나눌 장소면 괜찮습니다.
(5) 기타
- 혹, 심방을 통한 감사가 있으시면, 담임목사에게 봉투를 전달하지 마시고, 성도님이 직접 교회로 헌금하실 것을 권합니다.
- 자신이 기대한 심방 타이밍보다 늦다고 생각되시면, 주저하지 마시고 바로 담임목사에게 연락을 주십시오. 가급적 빠른 시간에 심방을 잡도록 하겠습니다.



교우동정 업데이트
1. 김형관 / 김에스더 집사 아들 죠슈와(엘피스 소속)의 척추측만증 수술 후, 인펙션 염증이 생기지 않고, 나사 박은 곳의 뼈가 부러지지 않고 나사가 잘 붙어 있게 하소서.
2. 김선미 집사 수술 받은 오른쪽 다리 관절 온전히 회복되게 하소서.
3. 조명식 은퇴시무장로 척추디스크 물리치료와 약물치료에 큰 효험이 나타나게 하소서.
4. 서관석 집사 백내장 및 안구 건조증세가 호전되고, 시력을 회복하게 하소서.
5. 이경희 집사 시력을 회복시켜주셔서, 하나님 말씀 읽는데 불편함 없게 하소서.